cglandlogo First Page
고객센터   
gallery media job community contentsmall  
  dbrush Blizzardfest 2014
 
[신간]대원씨아이, 슬램덩크 이노우에 타케히코 작업 신장재편판 출간   2018-08-10
20여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일본 누계 판매 부수 1억 2000만 돌파 베스트셀러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발행기념 이벤트 실시
씨지랜드기자 cgland@cgland.com
ⓒ 디지털브러시 & cgland.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만화 슬램덩크 표지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8월 08일 --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정동훈)는 자회사인 대원씨아이가 1990년대 농구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레전드 만화 ‘슬램덩크’의 신장재편판을 출간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총 20권으로 구성된 신장재편판은 8월 1~6권을 시작으로 9월 7~10권의 출간을 앞두고 있으며, 이후 11~14권, 15~20권으로 총 네 번에 걸쳐 발행할 예정이다.

일본 누계 판매부수 1억2000만부를 돌파한 레전드 농구 만화 ‘슬램덩크’는 1990년대를 ‘농구’의 시대로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일본과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북아시아에 이르기까지 농구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슬램덩크’의 저자인 이노우에 타케히코 작가는 본인의 SNS를 통해 “녀석들이 보고 싶어 새로 그리고 있습니다”라는 말을 남길 만큼 이번 재편판에 많은 정성을 쏟았다는 후문이며, 팬들도 이러한 소식에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 출간을 앞두고 있는 ‘슬램덩크 신장재편판’의 표지는 모두 이노우에 타케히코가 새롭게 작업했으며, 각각의 표지에는 ‘강백호’, ‘서태웅’, ‘정대만’ 등 누구나 이름만 들어도 설레고 그리운 얼굴들이 컬러 일러스트로 장식되어 있다. 각각의 단행본 소제목도 변경되어 오랜 시간이 지나 슬램덩크를 다시 접한 팬들도 한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이해를 돕는 간결하고 명확한 제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대원씨아이에서는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발행기념으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통해서는 이노우에 타케히코 작가의 포스터 스케치를 증정할 예정이며, 국내 독자들만을 위한 한정판 스페셜 굿즈도 판매 예정에 있다.

대원씨아이는 ‘슬램덩크’가 큰 인기를 누리고, 아직도 많은 팬들의 입에서 오르는 이유는 주인공인 ‘강백호’ 뿐만 아니라 ‘정대만’, ‘송태섭’, ‘채치수’ 등 개성이 뚜렷한 멤버들 하나하나를 세밀하게 그려낸 드라마틱한 설정의 이야기가 대중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볼 수 있다며 팬들의 식지 않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신장재편판과 관련하여 각고의 노력과 정성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스튜디오 연결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