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landlogo First Page
고객센터   
gallery media job community contentsmall  
  dbrush Blizzardfest 2014
 
[업계소식/이슈]소니코리아, ‘알파, 특별한 겨울과 마주하다’ 프로모션 진행   2014-12-19
박경수기자 kafa@cgland.com
ⓒ 디지털브러시 & cgland.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소니코리아가 12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소니 알파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에 유용한 용품을 지원하는 ‘알파, 특별한 겨울과 마주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니 알파의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A5100, A5000 시리즈 등 총 3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특히 이번 달 새롭게 출시한 A6000 화이트 버전도 포함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내년 2월 5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제품에 따라 특별 제작한 화이트 칼자이스 스트랩 세트, 소니 프리미엄 화이트 헤드폰(MDR-10R), 10,000mAh 대용량 보조 배터리(CP-V10),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피콜로 스노우 화이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A6000은 세계 최고 수준의 0.06초 초고속 듀얼 AF, 동체 추적이 가능한 11연사, 역대 가장 많은 AF 포인트(179+25)를 통한 92%의 넓은 AF 커버리지 등으로 중급기 DSLR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뛰어난 성능과 조작성을 겸비한 고성능 프리미엄 모델이다. 특히 A6000은 최근 배우 겸 영화감독 정우성과 함께 한 TV 광고 속에서 ‘미러리스의 추월’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A5100은 역대 미러리스 카메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NEX-5 시리즈 후속 제품으로 초고속 듀얼 터치 AF와 180도 회전 터치 LCD를 탑재해 가족단위 일반 이용자부터 사진 애호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엔트리 하이 모델이다.

 

A5000은 180도 회전 플립 셀카 LCD와 한 손 조작 가능 줌레버, 화사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이미지를 자동 보정해주는 소프트 스킨 기능, 최상의 사진 구도를 카메라가 자동으로 제공하는 자동 프레이밍(Auto Object Framing) 기능 등 셀카 촬영과 인물 촬영에 특화된 엔트리 모델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화질과 휴대성을 모두 만족시키며 카메라의 미래를 제시하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는 이미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수요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소니만의 강력한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알파, 특별한 겨울과 마주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튜디오 연결끊기